온돌아카데미, 실무 중심 '온돌패스' 1기 수강생 모집

[정희원 기자] 온라인 사업 교육센터 온돌아카데미가 오는 8일까지 '온돌패스'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는 소수정예로 운영된다.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1:1 면접을 진행해 최대 30명의 온돌 크루를 선발, 실무 중심의 10주 과정 온라인 창업 커리큘럼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돌패스'는 3년 만에 연 매출 140억 원을 달성한 온라인 사업가 '디렉터 강'을 중심으로 한 교육이다. 온라인 판매의 전 과정을 실무진과 직접 소통하며 노하우를 체득하는 실전 중심의 대면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 일정은 오는 20일부터 내년 2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또 '온돌패스'는 유망한 매출 상품을 선정해주고, 시중에 알려지지 않은 쿠팡 로켓 원스톱 입점 방법을 비롯해 다양한 매출 상승 노하우를 교육한다. 더불어 비즈니스 카페 및 렌탈 스튜디오 서비스를 제공해 교육생들이 커리큘럼 기간 내에 교육과 실무에 필요한 제반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온돌아카데미 관계자는 “디렉터 강의 3년 노하우를 10주로 압축한 온돌패스는 진짜 내 사업을 하고 싶은 열정 가득한 분들만 모집하고 있다”며 “온돌크루가 된다면 초보자도 바로 판매가 가능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창업 교육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 가치를 배우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온돌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