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버버리뷰티 손잡고 30일 ‘뷰티클래스’ 진행

이미지=신라면세점

[김진희 기자] 신라면세점이 코로나 불황을 타개하기 위해 글로벌 명품화장품 업체와의 라이브 방송을 확대해 나간다.

 

신라면세점은 30일 신라TV를 통해 ‘버버리뷰티’의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과 10월 ‘라프레리’, 지난 9월 ‘구찌뷰티’에 이어 올해만 4번째 명품화장품의 뷰티클래스를 선보인다.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코로나로 인해 장기불황인 면세와 화장품업계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과 매출 증대 측면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신라면세점이 지난 7월 라프레리의 뷰티클래스를 진행한 후, 해당 브랜드의 한달 매출은 방송 전과 비교해 약 3배 신장했다.

 

신라면세점은 3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버버리뷰티와 함께하는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전 레인보우 멤버인 조현영과 신라면세점 리뷰 사이트인 팁핑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아우라M의 진행으로, 버버리뷰티의 신제품 ‘키세스 매트 립스틱’ 소개와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로 실시된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앱으로 접속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버버리뷰티 상품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0원을 지급하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3명과 실시간 방송 중 질문을 가장 많이 한 고객 3명에게는 버버리뷰티의 립스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신라TV’는 신라면세점이 2019년 면세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로,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MZ세대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이다.

 

purple@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