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 H 액티브’ 습윤드레싱 출시

메디폼® H 액티브 사진=한국먼디파마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한국먼디파마(유)(상무 조성운, 이하 한국먼디파마)가 신제품 ‘메디폼® H 액티브’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신제품 메디폼® H 액티브는 강한 점착력을 바탕으로 필요한 상처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습윤드레싱이다.

 

감염 우려가 없는 상처에 효과적이며 별도의 점착제 없이 부착할 수 있는 상처치료제로 수분과 삼출물이 적절히 유지되는 습윤 환경을 조성하여 상처를 빠르게 치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해당 제품은 엄격한 기준과 검증 절차로 안전성을 평가하는 독일 더마테스트사로부터 피부 자극 및 알러지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점착제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국먼디파마 관계자는 “메디폼® H 액티브는 기존 제품 대비 점착력과 흡수력은 1.5배 높이고 두께는 얇아져 상처 부위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굴곡진 부위에도 잘 고정돼 활동성을 강화했다”면서 “자외선차단지수 50+로 피부 표피층에 도달하는 자외선UVB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UVA를 각각 90%, 80% 이상 차단한다”고 덧붙였다.

 

메디폼® H 액티브는 가로 세로 10x10cmm, 두께 0.3mm, 2매로 출시됐으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