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원에어(유니마일) 신용카드 출시

 

[세계파이낸스 오현승 기자] 기업은행은 국내 6대 저비용항공사(LCC)의 통합 포인트(마일리지)인 '유니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 '원에어(유니마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원에어(유니마일) 카드는 △유니마일 적립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인천공항 무료 다이닝 서비스 △수하물 우대서비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유니마일은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500원당 10마일씩 무제한 적립되고, 통신요금 자동이체 및 해외 가맹점 결제 시 1500원 당 20마일, 저비용 항공사 6개사에서 항공권을 구매 시 1500원 당 30마일씩 적립된다. 

 

유니마일을 사용할 수 있는 저비용항공사는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이다. 모든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인천공항 면세구역 내 무료 다이닝 서비스(총 4개 매장)는 국내 카드에서 최초로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무료 기내식이 없는 저가항공 이용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회비는 1만원이고, 유니온페이로 발급된다. 비접촉식 간편 결제 기술인 퀵패스를 적용해 중국과 러시아 일부 대도시에서 후불교통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hsoh@segye.com

ⓒ 세계파이낸스 & segyef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