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부모님 잇몸케어 위한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 출시

3804개의 특수 미세모로 틈새까지 세정…어버이날 선물로 제격

사진=아모레퍼시픽
[세계파이낸스=유은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잇몸 케어 브랜드 동의본초연구가 부모님의 잇몸 건강 고민을 덜어줄 어버이날 선물로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2014년 동의본초연구는 중년 이후 흔하게 발생하는 잇몸질환 예방을 위해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을 출시한 바 있다. 

동의본초연구에 따르면 이 칫솔은 3804개의 특수 미세모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잇몸치약의 유효성분 전달력을 강화하고 양치 시 잇몸 부담을 줄여준다.

잇몸치약은 국내 페이스트 제형 치약 중 유일 하게 순도 99% 대한민국 약전 소금을 20% 함량했다. 고함량 소금치약임에도 아모레퍼시픽 연구소 기술을 통해 짠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 사용감을 향상시켰다. 또 8가지 한방 추출물(인삼, 황금, 갈근 등)을 함유했고 특허받은 조성물이 시린이 증상 예방, 치아 강화 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과 잇몸칫솔은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스토어,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카운셀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공식 카운셀러 어플리케이션인 Beauty Q 또는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의 '방문판매원 찾기'를 이용하면 가까운 위치의 카운셀러를 쉽게 찾을 수 있다.

viayou@segye.com

ⓒ 세계파이낸스 & segyef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