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 페이 미니' 베타서비스 운영

삼성 페이가 탑재되지 않은 안드로이드 기반 휴대폰 보유 고객도 삼성 페이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됐다.

삼성카드는 삼성전자 ''삼성 페이 미니'' 베타 서비스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2015년 7월 국내 카드사 최초로 ''삼성 페이 체험단''을 운영한 데 이어 삼성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삼성 페이 미니'' 베타서비스를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베타서비스 운영은 삼성 페이 미니 환경을 점검하고 서비스 기간 동안 삼성카드 회원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해 보다 나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고 말했다.

삼성카드는 이번 베타서비스 운영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삼성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 ''삼성 페이 미니'' 서비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 페이 미니''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10000원 이상 결제시 선착순 5000명에게 2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삼성 페이 미니 앱 설치 후 삼성 리워즈 멤버십 가입에 동의한 회원에게는 CU 모바일상품권이나 던킨도너츠 모바일쿠폰으로 교환가능한 3000 삼성 리워즈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삼성 페이 미니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5회 이상 이용 시 선착순 1000명에게는 3만원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이 제공된다. ''삼성 페이 미니''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기어 S3 클래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전자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디지털 1등 삼성카드'' 위상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화 기자 jhlee@segye.com

ⓒ 세계파이낸스 & fn.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