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골절부목치료비·인터넷직거래 보장보험 출시

'마이라이프 세이프투게더'…일상중 다양한 위험 보장 강화

 

한화손해보험은 일상생활은 물론 사회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고 필요에 따라 주택위험, 여가활동 중 위험, 상해 집중케어까지 연계 가능한 생활밀착형 보장상품인 ''무배당 마이라이프 세이프투게더보장보험''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골절진단비, 골절깁스치료비, 골절부목치료비를 기본 담보(치아파절 제외)로 구성한 이 상품은 최근 더욱 기승을 부리는 인터넷직거래 사기피해 사고 시 가족 모두가 보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자동차 사고로 인한 차량 전손 시에도 가입 당시 차량가액과의 차액을 보상해 주는 등 보장범위를 확대했다.

특히 골절치료비의 경우 이전의 보장상품들과 달리 업계 최초로 골절부목치료비까지 보상함으로써 골절치료비 보장의 범위를 확대했다.

가족 중 의료사고로 소송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한 가족의료사고 법률비용과 노후된 배관으로 인한 누수 시 보상하는 급배수시설누출 손해보상 등 다양한 일상 속 위험과 관련한 보장 경쟁력을 높였다. 이 상품의 가입 연령은 최저 만 15세부터 보험 나이 70세까지이며, 납입 기간은 전기납, 보험기간은 3, 5, 10, 15, 20년 단위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이명균 한화손보 상품전략파트장은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생활 위험과 이로 인해 증가하는 손해 비용으로부터 경제적 손실을 보호받는 생활보장보험"이라고 말했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 세계파이낸스 & segyef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