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업계 최다 31개 상 수상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 세계일보 -
  • 올해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세계 스마트폰 업계 양강 삼성전자와 애플이 신제품을 내놓지 않은 가운데 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G6가 해외 정보기술(IT) 매체 등으로부터 31개의 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G6의 이런 수상 실적은 올해 MWC에 출품된 최신 스마트폰 중 가장 많은 것이라고 LG전자측은 설명했다.

    LG전자에 따르면 G6는 정보기술(IT) 전문매체 '테크레이더'(TechRadar)의 '베스트 인 쇼'와 '베스트 스마트폰', '안드로이드센트럴'(Android Central)의 '베스트 오브 MWC 2017', '베스트 디자인' 상을 받았다.

    또 '와이어드'(Wired), '안드로이드오소리티'(Android Authority), '디지털트렌드'(Digital Trends), '위버기즈모'(Ubergizmo) 등도 올해 MWC의 최고 제품으로 G6를 선정했다.

    이들은 주된 선정 이유로 최적의 그립감을 유지하면서 화면은 키운 G6의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꼽았다.

    미국의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는 "LG G6를 일단 써보면 베젤이 넓은 폰으로 돌아가지 못할 것이며 한 손으로 잡아보면 놀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임정빈 기자 jblim@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 세계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