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모바일 한도 조회 서비스' 제공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 세계일보 -
  • 사진=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휴대폰으로 JT저축은행 웹사이트에 접속해 신용대출 한도를 알아볼 수 있는 '모바일 한도 조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통해 간단한 정보 입력과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상품별 한도 및 금리를 비교·조회해볼 수 있다.

    조회 가능 상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 'JT 점프론' △중금리 상품 '파라솔' △대환대출 상품 'JT 채무통합론' 등이다. 별도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바로 조회가 가능하고, 조회시 신용도 하락도 없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10일까지 모바일 한도 조회 서비스 이용 고객 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달 2회 각 50명씩 총 1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 또는 치킨교환상품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JT저축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한도 조회 서비스는 고객마다 다른 상황에 맞춰 간편하면서도 정확한 데이터를 통해 최적의 대출 조건을 제안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만큼 고객의 의견을 수시로 수렴해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화 기자 jhle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 세계닷컴 -